조회 수 2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샬롬 !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년 원단 사역 컨퍼런스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 지역 캠프 사역 동역 디렉터들이 올해의 사역 포멧을 "entireness" 에 초점을 맞추기로 했습니다.

우리들의 연약함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사역의 모든 부분에 entireness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들은 변화무쌍한 지구촌과 열방의 어두운 영적 세력들의 활동들을 주의깊게 살펴보면서

온전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복음만이 세상에 전파되어 질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어둡고 침침한 한해였습니다.

2019년은 불확실한 이 세대에 온전하신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의 복음을 더욱 의지 해야 할 것 입니다.

열방에 세워진 각 지역 캠프마다 사역현지 복음전도의 사역에 집중해 줄 것을 다짐하게 됩니다.

복음전도와 양육, 제자훈련에 집중할 것을 선언 합니다.

 

국내의 사역 동역자들을 세워가기 위하여 The Holy Vision 2020를 오픈 합니다.

그외 사역 관련 게시판과 메뉴들은 사역공동체 동역자들에게게 제한적으로 hide 됩니다.

그러므로 The Holy Vision 2020 메뉴와 카테고리내의 모든 게시판은 오픈되어 누구나 열람이 가능 합니다.

 

어떤 것으로라도 우리의 사역이 훼손되거나 훼방되는 것을 우리는 거부합니다.

오직 우리들은 성경의 가르침대로 그리스도의 복음을 세상에 전하고, 열방의 도처에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져 가는 일에 헌신하고 섬기는 것으로 감사하게 순종하여 사역을 섬기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무수한 사이비 이단들이 판을 치고, 교회안에 악한 사단의 영들도 무수히 들어와 있습니다.

현재 우리들의 시대는 진리가 훼손되고 악이 판을 치는 혼란스러운 시대 입니다.

주님의 교회들은 회개하고 마땅히 세우시고 부르신 교회적 사명을 다해야 할 것 입니다.

교회가 그 본질적 사명을 잃으면 그리스도의 피값으로 사신 복음이 훼손 됩니다.

교회는 지역의 영혼 구령에 힘쓰고, 그리스도의 복음 전도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는 이 시대적 상황에 대해서 아픈 마음으로 중보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사랑으로 인애하심으로 지구촌 열방이 아직도 그분의 구원의 손길에 머물러 있습니다.

우리 모두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갑시다.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들의 그리스도이시며, 죄인된 우리들을 구속해 주실 구원자 이십니다.

유일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외에 그 어떤 누구도 온전 할 수 없습니다.

오직 그리스도만이 온전하시며, 그분의 복음 역시 온전하십니다.

 

우리들은 어떤 모양이라도 특정 교단이나 교권주의와 타협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건전하고 건강한 교회들과는 언제든지 협력합니다.

우리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성경의 가르침에만 주목합니다.

우리들은 열방과 세계의 복음전파의 다급성을 느낍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우리들의 부르심에 온전히 섬기고 헌신하며 순종 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는 주님....

2019년은 주의 은혜로 말미암아 복음전도사역을 통해  그리스도의 entireness 에 다가 설 수 있도록 축복하소서.

성령충만함을 주시어 그리스도의 측량 할 수 없는 풍성을 열방에 나누게 하소서...아멘.

 

2019년 새해  / 국제오지선교협력기구

 

사무행정국 권창섭 선교사

 

    

 

 


Executive Office 2019

사무국 201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 그리스도의 온전함으로... 2019.01.09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